> MICE > 공연/축제/이벤트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막9일부터 사흘간 고양 킨텍스서 열려…
오영교기자  |  crom234@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09  10:55: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인생여행' 미리 보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축제
세계 각국 전통공연 및 문화체험기회 세계일주 항공권 등 이벤트 풍성

   
비엔나 바로크 오케스트라 공연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9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3, 4, 5홀)에서 개막해, 사흘간의 여행축제를 시작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전 세계 760여 여행업체들이 1000여개 부스로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다.

   
캐나다관광청 부스.

다채로운 면면의 입점사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여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여행상품 현장할인 및 방문객 대상 특전도 다양해 스마트한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박람회 개막식은 하루 앞선 8일 진행됐다. 김성주 MC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대사들과 국내외 여행산업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했고, 최근 하나투어와 테마여행상품을 공동 기획한 최현석 셰프, 이봉주 마라톤 선수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 날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여행박람회는 세계일주를 가상 체험할 수 있도록 여행지의 풍성한 정보와 공연, 즐길거리를 한 자리에 모았다"라며, "박람회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새로운 여행 테마를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회 방문객이 VR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올해 박람회는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여행!'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방문객 각자의 인생여행을 간접 경험해볼 수 있는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태국 트랜스젠더들의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를 비롯해, 일본 닌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이무라' 등 여행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통공연들이 무대에서 펼쳐지고, '골프테이너' 박시현 프로의 골프강연과 즉석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태국부스 체험 프로그램

또 오키나와 증류주인 아와모리, 스페인산 와인 등 세계 각 지역의 전통주를 맛볼 수도 있다.

박람회장 곳곳에 VR기기와 포토 키오스크도 준비돼 있어, 여행지를 미리 둘러보거나 유명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열리는 여행박람회답게 여행상품도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은 99,000원부터 선보이며 '장가계/원가계 5일,6일' 패키지상품은 평소 대비 56% 할인된 34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밖에 현지투어, 입장권 등 단품상품과 각종 여행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경우엔 11일까지 운영되는 온라인 예약관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콩부스 전경

아울러 세계일주항공권이 걸린 '골든티켓 이벤트', 인기도시 왕복항공권이나 호텔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걸린 추첨행사 등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7천원이다. 하나투어클럽 회원이나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초청장을 출력한 경우, 그리고 모바일 앱 다운로드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http://hits.hana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골프
미얀마
251x150
배경색으로
산청이미지광고
한대연배너
세상의 모든 아침 펜션
트래블 광고 시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5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